가장 많이 클릭한 글

티스토리 뷰

해양 스포츠나 런닝, 요가, 트레킹 등등. 야외에서 활동한 뒤, 남자들처럼 그 자리에서 바로 땀에 젖은 티셔츠를 벗을 수만 있다면 얼마나 행복할까요?

남들 눈을 피해 화장실이나 비좁은 차 안에서 옷을 갈아 입다 보면 또 다시 땀 한 바가지를 쏟아내기 일수......

이런 상황을 혁신적인 아이디어 하나로 해결한 원피스가 등장했습니다.

 

 

입은 채로 갈아 입는다?
벗기 위해 입는다!

여성의 활동을 더 자유롭게~ 더 편안하게 해주는 이 원피스는 굳이 말하자면 갈아 입는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만들어진 것입니다.

그럼 어떻게 "벗기 위해 입는 것이 가능"한 것일까요?

 

우선 발 밑부터 허리까지 원피스를 올려 입습니다.

 

 

스트랩 끈을 탱크탑 안에 넣습니다. 그리고 가슴 위까지 끌어 올립니다.

 

 

스트랩 끈을 목 뒤로 돌려, 클램프로 길이를 조절합니다.

 

 

허리 부문에 지퍼를 열고 손을 넣으면~ 반바지도 트레이닝 복도 편안하게 벗을 수 있습니다.

 

옷을 다시 입고 싶을 때는 반대로 상의를 원피스 위에 입고, 하의를 입으면 문제 없습니다. 마지막으로 원피스만 벗으면 끝~ 익숙해지면 1분도 안 걸리는 아주 짧은 시간에 야외에서 옷을 갈아 입을 수 있습니다.

 

야외에서도 당당히 옷을 갈아 입기 위해 개발된 "벗기 위한 옷"

네이밍도 그에 맞게 "THE UNDRESS"라는 것이 포인트. 물론 평소에 일상복처럼 입어도 큰 문제는 없습니다.

 

덧붙여 모든 키, 체형, 가슴 크기에 맞는 사이즈와 친화적인 디자인도 이 드레스의 매력~ 스트랩 끈 하나로 스타일과 분위기에 맞게 코디도 자유롭습니다.

 

이 원피스는 이미 Kickstarter에서 여성 패션 부문 1위치를 차지함으로써 많은 여성들의 지지를 받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유저의 소리를 모아 진화와 개량을 계속해온 히트 상품입니다.

최근에 나온 버전에는 플러스 사이즈로 주니어 용도 추가되었습니다.

카카오톡, 네이버 라인 공유하기
댓글